Translate

2018년 6월 21일 목요일

nimf, hwp 프로젝트 저장소를 gitlab 로 옮깁니다

안녕하세요.

nimf, hwp 프로젝트 관리 방법을 변경합니다.

사람마다 성향이 다른데요.. 공개형 SNS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폐쇄형 SNS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제가 후자 타입입니다.

전에 공개 프로젝트용으로 github.com 을 이용했었는데 issue, pull requests 가 불특정 다수에게 모두 공개되었는데 github.com 무료 버전에는 이를 조절하는 기능이 없었습니다. 유료 버전은 확인해보지 않아서 모릅니다.

bitbucket 에는 제가 원하는 기능이 있긴 한데 비용이 많이 발생합니다. 사용자분들에게 돈달라고 하면 좋은 얘기 못 들을 것 뻔하고...ㅠㅠ

그런데 gitlab.com 무료 버전에 제가 원하는 기능이 있어서 nimf, hwp 프로젝트 저장소를 gitlab 로 옮깁니다. 멤버 제한이 있는지는 모르겠고요... 제한 있으면 그때 되서 다른 데 알아봐서 옮기면 되겠죠.


https://gitlab.com/hodong/nimf

https://gitlab.com/hodong/libhwp

https://gitlab.com/hodong/dalkom

앞으로 이슈를 불특정 다수로부터 받지 않고 기여하신 분들로부터 받겠습니다.

THANKS 파일에 이름이 있는 분들과 Pull Requests 가 병합(merge)된 분은 gitlab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아이디를 멤버로 추가해드리겠습니다.

아직 기여하지 못하신 분은 Pull Requests 를 통하여 코드를 주시면 되겠습니다.

gitlab.com 로 다 옮긴 후에는 저의 bitbucket 계정 삭제합니다.

계정 삭제한다고 오해 마셈. 원래 깔끔한 거 좋아하는 이런 성격임.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응용 어플 끝글자 버그 잡는 거 진짜 개쉽습니다

그 동안 제가 끝글자 버그를 잡지 않고 방치한 이유 우선 책임, 의무가 없습니다. 제가 해당 어플 개발자도 아닐 뿐더러 오픈소스가 원래가 유지보수 의무, 보증 책임이 없습니다 . 이렇게 개떡 같은 게 오픈소스입니다. 전 과거 libhwp 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