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2018년 6월 20일 수요일

nimf 2018.06.20 버전이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nimf 2018.06.20 버전이 나왔습니다.

바뀐 점을 소개하겠습니다.

* nimf-anthy 를 개선했습니다. 편집 기능을 제공하고자 스페이스 키를 눌러서 변환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libnimf0 패키지를 만들도록 하였습니다. 따라서 libnimf0*.deb 파일도 설치하셔야 합니다.

2018.06.16 버전에서 nimf-daemon 이름을 nimf 으로 이름을 변경하였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트 주소

https://gitlab.com/hodong/nimf (업데이트됨)

소스코드 다운로드

https://gitlab.com/hodong/nimf/-/archive/master/nimf-master.tar.gz (업데이트됨)

우분투 18.04 패키지 임시 다운로드

https://launchpad.net/~hodong/+archive/ubuntu/testing2/+sourcepub/9194629/+listing-archive-extra (테스트용 임시 주소라서 미래에 삭제됩니다.)

댓글 2개:

  1. 감사합니다. 계속 응원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bitbucket.org 로 옮겼는데 issue 게시판을 비공개로 해두었는데, 멤버로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무료 플랜의 경우 5명 밖에 안 되는군요. 다시 gitlab 로 옮겨가서 issue 를 비공개로 받는 방법을 생각해봐야겠군요. 많은 애용 바랍니다.

      삭제

응용 어플 끝글자 버그 잡는 거 진짜 개쉽습니다

그 동안 제가 끝글자 버그를 잡지 않고 방치한 이유 우선 책임, 의무가 없습니다. 제가 해당 어플 개발자도 아닐 뿐더러 오픈소스가 원래가 유지보수 의무, 보증 책임이 없습니다 . 이렇게 개떡 같은 게 오픈소스입니다. 전 과거 libhwp 하냐고...